인스타일 | 2022-10-21 |
소지섭·정수정·고수, 연예계 신사 숙녀들 품격있는 타임리스 클래식
연예계 신사숙녀 셀럽들 소지섭, 정수정(크리스탈), 고수와 모델 신현지, 방성진, 김원중 등이 지적인 슈트룩으로 성수동에 출동했다.
연예계 신사숙녀 셀럽들 소지섭, 정수정(크리스탈), 고수와 모델 신현지, 방성진, 김원중 등이 성수동에 총출동했다.
미국의 대표적인 클래식 캐주얼 랄프 로렌이 서울 성수동 AP AGAIN에서 럭스 프라이빗 이벤트를 진행, 품격있는 헤리지티 슈트룩으로 차려입은 셀럽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랄프 로렌의 럭스 프라이빈 이벤트는 랄프 로렌 퍼플 라벨(Ralph Lauren Purple Label), 랄프 로렌 컬렉션(Ralph Lauren Collection) 그리고 랄프 로렌 워치 앤 파인 주얼리(Ralph Lauren Watches & Fine Jewelry)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은 최상의 소재로 이탈리아 생산 핸드메이드 맞춤복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적인 아름다움과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최고급 라인이다.
랄프 로렌 컬렉션은 퍼플 라벨과 함께 최고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복의 럭셔리 라인이다.
2008년에 출시된 랄프 로렌 워치 앤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최고의 기술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주얼리 컬렉션과 스위스 제조 무브먼트를 탑재한 타임피스를 전개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