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11-28 |
「팀스폴햄」 SK와이번스와 감사 이벤트
김광현, 최정, 박희수 선수와 팬사인회
에이션패션(대표 박재홍)이 전개하는 라운지 액티브 웨어 브랜드 「팀스폴햄」이 오는 12월 1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SK와이번스 선수들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중저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를 표방하는 「팀스폴햄」은 올해 야구구단 SK 와이번스와 함께 협약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주목 받았다. 여기에 스포츠 브랜드에 버금가는 전문성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소비자들과 대리점주들에게 크게 어필하며 브랜드 안착에 힘을 실었다.
이 같은 성과에 따라 「팀스폴햄」은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지난 11월 24일 「팀스폴햄」 청주 성안길 로데오점에서 한화 이글스 김태균 선수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 데 이어, 12월 1일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루비홀에서 올 시즌 큰 활약을 보여준 SK와이번스 김광현, 최정, 박희수 선수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수 사인회는 물론 사인 야구공 및 유니폼 증정, 선수와의 사진촬영 기회 등이 함께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23일부터 일주일 간 「팀스폴햄」 현대 천호점에서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진행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팀스폴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