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17 |
[그 옷 어디꺼] '얼어죽을 연애따위' 최시원, 동네패션도 힙하게! 후드 집업 어디꺼?
아메리칸 프레피 캐주얼 'UCLA' 후드 집업 트레이닝 및 티셔츠로 연출한 동네 패션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얼어죽을 연애따위'에서 묵직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최시원은 최근 방송 중인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에서 박재훈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극 중 박재훈은 일도 연애도 흥미를 잃어버린 성형외과 페이닥터다.
지난 12일 방송된 3회에서는 구여름(이다희 분)이 전 남친 김인우(송종호 분)와 재결합 청신호를 켜자, 박재훈(최시원 분)이 혼란해진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4회 방송에서 박재훈이 달라졌다. 드디어 자신의 마음을 깨닫고 용기를 내 오랜 '여사친' 구여름(이다희 분)의 마음을 잡으려 한 것이다.
하지만 그는 번번이 김인우(송종호 분)에게 가로막혀 기회를 놓쳤다. 결국 구여름이 김인우와 결혼을 결심하자 박재훈은 멀리서 지켜만 보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나타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유독 복잡했던 이날 방송에서 최시원은 명료한 감정 표현으로 몰입을 주도했다. 박재훈이 구여름을 향한 마음을 깨닫고, 김인우에게 보내는 과정까지 사랑에 대한 자각과 혼란 그리고 후회 등 복잡한 내면을 점층적으로 풀어낸 것.
방송 말미에는 구여름이 재결합한 김인우(송종호 분)와 예식 당일 파혼을 선언하는 충격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폭증시켰다.
↑사진 =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3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최시원이 착용한 후드 집업 트레이닝은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뉴 프레피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제품으로 알려졌다.
아웃 포켓 디자인의 남녀 공용 후드 집업 세트 제품으로 UCLA 로고 포인트를 주었으며 일상을 위한 데일리웨어 및 가벼운 활동성이 있는 운동복으로 제격이다.
UCLA는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인 UCLA의 로고와 심볼 캐릭터 브루인스를 활용해 아메리칸 캐주얼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최시원이 열연 중인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ENA 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4회 방송 캡쳐
↑사진 = 최시원이 착용한 'UCLA' 티셔츠>>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