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17 |
이나영, 겨울이 성큼! 44세 믿기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패딩룩
신성통상 SPA 브랜드 '탑텐'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공개
배우 이나영이 추위도 잊게 하는 겨울 패딩 스타일로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2022년 겨울 아우터 화보를 선 공개했다.
이나영은 밤 바다를 배경으로한 깔끔한 실루엣과 다운의 보온성을 결합한 숏 패딩 재킷과 코트같은 패딩룩, 풍성한 레드 숏 다운으로 로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룩을 완성했다.
탑텐은 오는 10월 24일 TOPTEN10 X KANGHYUK 하이엔드 캡슐 컬렉션을 탑텐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오프라인(일부) 매장에서 선보이며,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명품 패션앱 캐치패션(CATCH)에서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이나영은 1979년생, 올해 한국 나이 44세로, 2015년 배우 원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2019년 종영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휴식을 가진 이나영은 오랜만에 공백을 깨고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로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박하경 여행기'는 제목 그대로 주인공인 국어선생님 박하경의 토요일 단 하루, 짧지만 잊을 수 없는 순간들로 가득한 여덟 번의 여행기를 그린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