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14 |
[그 옷 어디꺼] '월수금화목토' 이주빈, 강렬한 첫등장! 미모의 변호사룩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모던한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팬츠로 연출한 레드 슈트룩
배우 이주빈이 '월수금화목토'에 출연하면서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주빈은 지난 13일 방송된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에서 정지호(고경표)의 전처이자 스타 변호사 정지은 역으로 분해 활약을 예고했다.
검사 및 최연소 여당 대변인 출신으로, 실력과 미모를 갖춘 정지은은 이날 방송에서 강해진(김재영) 소속사의 고문 변호사로 등장,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냉미녀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정지은은 클라이언트인 강해진은 물론 계약 결혼 관계인 정지호와 최상은(박민영)과 한자리에서 마주치며 긴장감을 높였고, 정지호를 향해 "저쪽이랑 결혼한 사람"이라고 말하며 사각관계를 예고하고 흥미를 더했다.
당차고 똑 부러지는 캐릭터의 첫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이주빈은 앞서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MBC '닥터로이어' 등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 tvN <월수금화목토> 8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이주빈이 착용한 강렬한 레드 슈트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모던한 무드의 더블 브레스트 재킷은 울 비스코스 소재 질감만으로 고급스러워 보이며 같은 소재의 팬츠 셋업으로 출시되었다.
레드를 포함 체크,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소녀시대 윤아가 체크 컬러의 해당 상품을 착용해 올 가을 최고의 인기상품으로 부상했다.
한편 이주빈이 출연하는 '월수금화목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이주빈,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슈트
↑사진 = 이주빈,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슈트
↑사진 = 이주빈,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팬츠>>
↑사진 = 이주빈,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슈트
↑사진 = 이주빈, 윤아가 착용한 '지고트' 슈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