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10-12 |
홀리넘버세븐, 파도처럼 밀려오는 사랑! 2023 S/S 컬렉션 성료
서울 패션위크 첫날인 12일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의 '홀리넘버세븐'이 밀려오는 사랑을 테마로 한 2023 S/S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의 패션 브랜드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이 서울 패션위크 첫날인 12일 파도처럼 밀려오는 사랑을 테마로 한 2023 S/S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매 시즌 성경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홀리넘버세븐 최경호, 송현희 디자이너는 요한일서에서 영감을 받아 ‘파도처럼 밀려오는 사랑’ (WAVE of LOVE), 어떠한 상황이 오더라도 절대 변하지 않는 파도처럼 사랑하길 원하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테마로 패션쇼를 진행했다.
파도의 물결 디테일을 모티브로 프릴과 드레이핑으로 표현했으며 출렁이는 파도의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는 움직임을 의상에 접목시킨 총 40여 착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 테마 문구 ‘WAVE of LOVE’를 새긴 티셔츠 등 유니크한 의상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환경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하는 홀리넘버세븐은 이번 컬렉션에 리사이클 코튼, 레더, 폴리, 울 소재를 사용하고, 모달, 페이퍼 얀 등 천연소재 사용 비중을 높이고 수명이 다된 웨딩드레스를 업사이클링해 새로운 드레스와 새로운 액세서리로 제안했다.
홀리넘버세븐은 남성복 출신 최경호 디자이너와 여성복 출신 디자이너가 이끄는 위트있고 펀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로맨틱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입는 사람의 언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