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11 |
[그 옷 어디꺼]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 김선아, 젊어보여! 헤링본 재킷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헤링본 헤링본 트위드 재킷, 프린트 블라우스로 연출한 검사룩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철옹성을 사수하려는 김선아와 철옹성을 파고들려는 주세빈의 갈등이 깊어졌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 연출 유현기,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SLL) 6회 시청률은 3.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근우(안재욱 분)에 이어 한강백(권지우 분)을 이용해 법복 가족의 삶에 끼어든 홍난희(주세빈 분)와 그녀만은 막으려는 한혜률(김선아 분)의 팽팽한 줄다리기가 이어졌다.
한혜률은 홍난희의 계속되는 도발에 위기감을 느끼고 한강백과 장지이(이가은 분)의 결혼을 서두르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하지만 아들과 함께 들어온 이는 홍난희였고, 한강백은 그녀를 자신의 여자친구라고 소개해 가족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한혜률은 홍난희의 내연관계를 겨냥한 식전 기도를 올렸고, 홍난희는 권력 위에 군림하는 이들을 꼬집는 기도로 답해 분위기가 순식간에 어색해졌다.
↑사진 = JTBC <디엠파이어 법의제국> 6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김선아가 착용한 헤링본 크롭트 트위드 재킷과 블라우스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캐주얼 브랜드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헤링본 크롭크 재킷은 칼라리스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며 버튼 장식의 포인트가 눈에 띈다. 김선아는 '지고트' 실크 프링팅 블라우스와 함께 파워우먼 검사룩을 연출했다.
실크 100% 소재의 프린팅 블라우스는 부분적인 턱 디테일로 입체감을 선사하며 어디에든 두루 착용이 가능한 활용성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선아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사진 = 김선아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사진 = 김선아가 착용한 '지고트' 트위드 재킷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