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10-07 |
[패션엔 포토] 차예련, 패셔니스타의 계절! 코트 자락이 멋스러운 나들이룩
배우 차예련이 맥시 코트룩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차예련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K컬처 패션쇼 지춘희 디자이너의 2023 S/S ‘미스지 콜렉션(MISS GEE COLLECTION)' 패션쇼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자이너 지춘희의 이번 시즌 컨셉은 ‘Be The Light’으로 긴 공백을 메꾸는 열정의 에너지와, 복잡한 세상 속 스스로 중심을 찾아가는 모든 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날 차예련은 블랙 탱크탑 원피스와 맥시 코트를 걸친 가을룩으로 패션쇼 나들이룩을 연출했다. 독보적인 동안 미모와 군살없는 각선미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번 쇼에는 배우 차예련을 비롯해 이민정, 박시연, 오현경, 이정현, 김성령, 오윤아, 홍은희, 손여은, 나영희, 황보름별, 정유진, 가수 전효성, 방송인 안현모, 오영주 등이 참석했다.
한편 차예련은 2017년 배우 주상욱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또 7일 종영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 출연했다.
'황금 가면'은 그릇된 욕망과 탐욕이 빚어낸 비극으로, 세 여자의 광기 어린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