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10-07 |
[패션엔 포토] 초보엄마 이정현, 다이어트 놀라워! 우아한 프린트 원피스룩 나들이!
배우 이정현이 출산한지 6개월째, 믿기지 않는 몸매의 우아한 나들이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은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K컬처 패션쇼 지춘희 디자이너의 2023 S/S ‘미스지 콜렉션 (MISS GEE COLLECTION)' 패션쇼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자이너 지춘희의 이번 시즌 컨셉은 ‘Be The Light’으로 긴 공백을 메꾸는 열정의 에너지와, 복잡한 세상 속 스스로 중심을 찾아가는 모든 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이날 이정현은 하늘하늘한 쉬폰 프린트 원피스룩으로 우아한 패션쇼 나들이룩을 연출했다.
이번 쇼에는 이정현을 비롯해 차예련, 이민정, 박시연, 오현경, 이정현, 김성령, 오윤아, 홍은희, 손여은, 나영희, 황보름별, 정유진, 가수 전효성, 방송인 안현모, 오영주 등이 참석했다.
한편 이정현은 2019년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했다. 3년 만인 지난 4월에 딸을 낳았다.
이정현은 올해 개봉한 영화 '헤어질 결심', '리미트' 등에서 활약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를 차기작으로 현재 촬영중이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어느 날 우주에서 떨어진 정체불명의 기생생물들이 인간을 숙주로 삼고 살인을 저지르며 그들만의 세력을 만들기 시작하자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과의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