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10-02 |
[패션엔 포토] 아이브 장원영, 인형이 따로없네! 단아한 듯 성숙한 체크 슈트 출국길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Jang Won-young)이 2일 오전 인천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 패션위크 참석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럭셔리 브랜드 '미우 미우(Miu Miu)' 2023 S/S 패션쇼를 앞두고 출국한 장원원은 이날 체크 스커트와 재킷 셋업으로 구성된 체크 슈트룩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미우 미우(Miu Miu)는 프라다 그룹의 회장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미우치아 프라다가 지난 1993년 자신의 닉네임인 '미우'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장원영은 음악, 화보, 패션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MZ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KBS 2TV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2021년 데뷔 이후 발매한 모든 곡들이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 4세대 대표 그룹으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