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9-30 |
구자성&이이담, 이게 젠더리스야! 선남선녀 커플 젠더리스룩의 정석
에스앤에이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 미니멀리즘과 퓨처리즘 담은 젠더리스룩 눈길
배우 구자성과 이이담이 센스 넘치는 패션 감각의 커플 젠더리스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자성과 이이담은 에스앤에이(대표 김기명, S&A)가 전개하는 젠더리스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패션매거진 에스콰이어(esquire)와 함께한 화보에서 컨템포러리 스타일이 정석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구자성과 이이담은 간결한 미니멀리즘과 드라마틱한 퓨처리즘이 담긴 코트, 블루종, 스웨터, 카디건 등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의 컬렉션 의상들을 훈훈한 비주얼로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이담과 함께한 배우 구자성은 한 프레임에 담아 내기 힘든 훤칠한 키와 금방이라도 사진을 뚫고 나올 듯한 훈훈한 비주얼로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컴젠은 최정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가 크리에이티브 티렉팅을 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가을 런칭과 동시, 성별과 상관없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룩을 감각적으로 선보였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포인트로 디테일이 가미된 스타일과 고급 소재를 활용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구자성과 이이담의 감각적인 화보는 컴젠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에스콰이어 등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