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11-12 |
「키플링」 세계적인 모델의 꿈 지원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 코리아’ 메인 협찬
리노스(대표 노학영)의 「키플링」이 11월 5일 열린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 2012 한국 대표 선발대회’를 후원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큰 슈퍼모델 선발 대회인 월드 슈퍼모델 패전트의 한국 대표 선발전으로 치뤄진 이번 대회에서 「키플링」은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세계적인 모델을 꿈꾸는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노출했다.
대회의 패션 캣워크 타임에서 모델들은 캐주얼한 의상과 함께 키플링 가방을 착용했으며, 이 장면은 Gtv를 통해 생생하게 전달됐다. 회사측은 선발된 한국 대표 모델이 최종 결선장인 피지에서 전세계 대표 모델들과 함께 경합을 벌이는 모습을 ‘키플링과 함께 하는 꿈을 향한 도전기’라는 동영상으로 제작해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 북 등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백화점, 면세점, 대형 온라인 몰 등 국내 고급 유통망을 중심으로 입지를 구축한 「키플링」은 내년부터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방침이다. ‘One Sweet Day’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10대부터 40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고객층을 겨냥, 백팩, 여행용백, 데일리백, 마미백 등 다양한 TPO 상황에 걸 맞는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의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 케이블 및 카페 매체를 활용한 동영상 광고, 온라인 바이럴, 시즌 테마별 디스플레이 제안 등 마케팅 툴 전반에 걸친 리뉴얼을 단행한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