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9-22 |
[패션엔 포토] 손나은, 쇄골라인 뽐낸 홀터넥 드레스룩 '여신 포스'
배우 겸 가수 손나은이 매혹적인 홀터넥 블라우스로 눈부신 미모를 빛냈다.
22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가 진행됐다.
이날 시상자로 나선 손나은은 쇄골과 어깨라인을 강조한 블랙 스팽글 홀터넥 상의와 블랙 팬츠를 매치한 매혹적인 드레스룩으로 여신 포스의 몸매를 자랑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은 전 세계 드라마를 대상으로 해 선정된 수상작 및 수상자에게 상을 수여하고, 레드카펫 행사와 축하공연을 선보이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로 배우 주상욱과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MC를 맡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아시아스타상(한국) 수상자인 강다니엘을 비롯해 장우영, 김규리, 전소민, 전효성, 박혁권, 손나은, 나인우, 최진혁, 아누팜 트리파티, 로빈 데이아나 등 국내 스타는 물론, 일본 배우 야기 유세이, 필리핀 배우 벨 마리아노 등 해외 톱스타들이 참석했다.
이 밖에도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와 스테이씨를 비롯해, 라포엠, 메이트리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지난 2011년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손나은은 공식적으로 팀을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올해 비, 김범 등과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출연한 바 있으며2023년 방영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대행사'(가제)에 출연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