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9-14 |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 가로수길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새로운 리테일 컨셉의 130평 4개 층에 하트로고, 남성, 여성, 액세서리 등 구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한국 사업을 시작한 이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미는 파리, 뉴욕, 도쿄, 런던, 베이징 등에 20여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고, 전세계에 500여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아미는 지난 2013년부터 국내 사업을 전개하며 온/오프라인 매장 1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미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431.33㎡(약 130평) 규모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구성했다.
총 4개층으로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상품은 물론 브랜드 상징인 하트 로고 상품, 남성/여성/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남성 컬렉션의 레디투웨어(Ready to Wear),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파리지엔의 감성을 바탕으로 올 가을겨울 시즌 패션쇼에서 공개한 정제된 테일러링,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렉션 상품 등이 대표적이다.
깔끔한 핏과 우수한 퀄리티의 소재로 다양한 옷과의 매칭이 쉽고, 일상뿐 아니라 특별한 날에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2층은 아미의 여성 컬렉션이 자리잡았다. 바디 컨셔스 실루엣이 돋보이는 드레스, 세련된 블레이저,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인 재킷,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 아미의 룩을 완성해주는 가방, 주얼리 등 액세서리 라인도 마련됐다.
아미는 시그니처 로고인 하트 컬렉션으로 3층을 수놓았다.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오버사이즈 하트 컬렉션을 비롯해 로고가 은은하게 드러나는 톤온톤 하트, 클래식한 사이즈의 하트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활용도가 높은 클래식한 반팔 티셔츠뿐 아니라 코튼 셔츠, 니트 카디건, 크루넥 및 터틀넥 니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밖에 아미 하트가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미 파리 프랑스 로고도 새롭게 내놨다.
한편 아미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 새로운 리테일 스토어 컨셉을 적용했다. 1, 2층은 아미의 건축적 요소가 그대로 드러나는 통 유리로 디자인해 외부로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부는 회색조의 외벽에 브랜드 심볼인 하트 로고가 전면에 장식되어 있다. 측면에는 아미의 시즌 비주얼을 송출하는 스크린이 있어 아미의 시즌 컨셉을 살펴볼 수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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