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9-11 |
이민호, 뉴욕 홀린 한류 꽃미남! 뉴욕 패션위크 빛낸 패턴 코트룩
배우 이민호(Lee Min Ho)가 뉴욕에서 열린 펜디 패션쇼에 참석해 한류 스타의 위엄을 뽐냈다.
이민호는 지난 10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발”이라는 글과 함께 자가트 패턴 트렌치 코트룩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민호는 배우 송혜교와 바게트(Baguette) 백 탄생 25주년을 기념한 2023 S/S 뉴욕 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호는 펜디 패션쇼에 참석하기 직전 프런트에서 FF 자카드 패턴의 코트와 크로스 바디 백으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훤칠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비율 등 원조 꽃미남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3월 공개된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 고한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이민호는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우주정거장과 지구를 오가는 본격 우주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이민호는 극 중 우주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정거장으로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맡아 공효진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 = 바게트백 탄생 25주년, 2023 S/S 펜디 뉴욕 컬렉션 피날레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