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9-07 |
[패션엔 포토] 이민정, 은근 관능적인 꽃무늬 원피스룩' 이병헌 또 심쿵'
배우 이민정이 은근히 섹시한 무드 꽃무늬 원피스룩으로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6일 오후 서울 CGV 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의 VIP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의 출연배우 현빈, 유해진, 다니엘헤니, 윤아, 진선규와 이석훈 감독 등이 참석해 시사회를 찾은 이민정, 하지원, 이연희, 소녀시대 태연, 오나라 등 셀럽들을 맞이했다.
이민정은 이날 V넥 라인이 깊이 파인 화사한 꽃무늬 프린트의 드레이핑 원피스룩으로 여신같은 시사회 나들이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군살없는 바디라인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민정은 2013년 이병헌과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현재 드라마 '빌런즈' 촬영 중이며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내년 방영될 티빙 웹드라마 ‘빌런즈’는 초정밀 위조지폐 ‘쇼퍼노트’를 둘러싼 악인들의 피 튀기는 충돌과 대결을 그린 범죄 드라마다.
한편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은 오는 7일 개봉한다.
'공조2'는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이 각자의 목적을 갖고 삼각 공조 수사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