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9-06 |
[그 옷 어디꺼] '황금가면' 차예련, 매력적인 볼륨 슬리브 원피스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볼륨 슬리브 포인트 여성스러운 원피스룩 '화제 만발'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홍진아(공다임 분)이 유수연(차예련 분)의 뺨을 내리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진아는 유수연과 강동하가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다짜고짜 사무실로 쳐들어갔다.
이어 그는 "내가 경고했지?"라며 유수연의 뺨을 때렸고 유수연과 함께 있던 김혜경(선우은숙 분)은 "내 딸 건드리지마"라며 "배울만큼 배운 사람이 몰상식하게 굴지마. 내 딸 건드리면 가만 안 둬"라고 경고했다.
‘황금 가면’에서 차예련은 주인공 유수연 역을 맡아 차분한 외모 뒤 강단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차예련이 출연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야망, 복수, 사랑 등 모든 흥미 요소를 갖추고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배우들의 열연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황금가면’은 평범했던 한 여자 유수연(차예련 분)이 재벌가에 입성하면서 갖은 고초를 겪은 끝에 차갑게 내쳐지게 되고, 추악한 재벌가 '강동하'(이현진)의 가면을 벗겨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이 여정 속에서 한남자를 만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드라마다.
↑사진 = KBS2 <황금가면> 76회 방송 캡쳐
스퀘어 넥 디테일의 매력적인 컬러 배색의 볼륨 슬리브 포인트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피스 제품으로 핑크 컬러 2가지로 출시되었다.
탈부착 가능한 벨트 구성으로 단아한 오피스룩 또는 격시있는 자리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황금가면’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차예련이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