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08-26 |
탑텐, 프로야구 SSG랜더스와 협업 인천군 티셔츠 한정판 출시
인천군 유니폼 모티브로 후드, 하프집업 전개…탑텐키즈 모델 아역배우 박소이 시구 예정
신성통상(회장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SSG랜더스와 협업, 한정판 '인천군 티셔츠'를 8월 26일 출시했다.
탑텐 X SSG랜더스 '인천군티셔츠'는 1947년 4대 도시(서울,부산,대구,인천) 대항 전국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천군 야구단의 유니폼을 모티브로 INCHEON 로고의 오지리널리티와 함께 인천군의 우승연도인 <1947>을 삽입해 상징성을 더했다.
오버핏 실루엣에 아이보리와 블랙의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탑텐 X SSG랜더스 협업 티셔츠는 95부터 120까지 폭넓은 사이즈 구성으로 후드와 하프집업 2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오는 9월 4일, 탑텐데이(SSG랜더스vs키움히어로즈)에서도 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팬들에게 탑텐 X SSG랜더스의 다양한 협업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날 시구는 탑텐키즈 광고 모델인 아역배우 박소이가 함께한다.
박소이는 인천출신으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담보>로 제41회 황금촬영상 '아역상'과 제10회 서울국제어린영화제 '올해의 어린이상'을 수상했고, 드라마 <마우스> <하이클래스> <괴이>에서도 출연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