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8-11 |
[패션엔 포토] 안현모, 관능적인 외출! 원숄더 그린 슬립 드레스룩!
태그호이어 X 포르쉐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 런칭 기념 포토콜
방송인 안현모(39)가 관능적인 원숄더 슬립 드레스룩으로 치명적인 미모를 빛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태그호이어(Tagheuer) X 포르쉐(Porsche)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 런칭 기념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
2021년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태그호이어와 포르쉐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스마트워치인, 커넥티드 칼리버 E4- 포르쉐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해 안현모를 포함 지코(ZICO), 위하준 등을 초대해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안현모는 하늘하늘한 원숄더의 그린 슬립 드레스룩으로 등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보디 라인을 타고 흐르는 러플 디자인이 성숙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같은 컬러의 그린 하이힐을 추가해 관능적인 매력을 업그레이드했다.
한편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석사를 거친 안현모는 SBS 기자 출신 통역사로 2016년 SBS를 퇴사한 후 2017년부터 통역사 및 프리랜서(자유활동가) 방송인으로 활동해왔다.
2017년 8월 브랜뉴뮤직의 CEO 라이머와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