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7-22 |
MLB 키즈, 에스파 착용 인기 스니커즈 키즈 버전 ‘청키라이너’ 전개
활동량 많은 아이들 고려해 디자인된 초경량 스니커즈…온라인몰과 무신사 단독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프리미엄 스니커즈 라인, 키즈 청키라이너를 온라인에서 단독 출시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청키라이너는 앞서 공개된 MLB 화보에서 그룹 에스파가 착용한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즌 핫 아이템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F/W 시즌에는 키즈 라인으로 확장, 청키라이너와 청키라이너 하이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7월 27일부터 MLB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판매하며, 오프라인에서는 8월 중 발매할 예정이다.
청키라이너는 시원스럽게 일직선으로 뻗어 나가는 강타자의 타구에서 영감을 받아 갑피 패턴에 파이핑 라인을 디테일로 표현한 초경량 스니커즈다.
키즈 스니커즈인만큼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먼저 벨크로 구조와 E-BAND를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심을 더해 야외활동 중 외부 충격으로 다칠 위험이 있는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또한 탁월한 쿠션력의 파일론 미드솔, 보행 시 뒤축의 충격을 흡수하고 쿠셔닝을 극대화한 아웃솔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키즈 운동화인 MLB키즈 청키라이너는 포멀한 룩부터 캐주얼한 코디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성인화와 함께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센스 있는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