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7-19 |
산다라박, 못말리는 신발 수집광! 국내 단 한결레 뿐인 구두 자랑!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Sandara Park)이 국내에 단 한켤레 뿐인 신발을 자랑했다.
평소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산다라 박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내에 단 한켤레 뿐"이라는 글과 함께 유니크한 블랙 슈즈룩 사진을 여러장 게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잔잔한 모노그램 패턴의 재킷, 스커트로 연출한 셋업룩과 함께 써클 컷아웃 디테일의 블랙 슈즈를 매치한 잇스타일로 외출한 장면이 담겼다.
평소 자유분방하면서 톡톡튀는 Y2K 패션을 즐기는 산다라박은 화려하고 흔하지 않는 한정판 운동화 수집광으로 알려졌다.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데뷔 초부터 모았던 브랜드 콜라보 제품과 한정판 운동화들이 가득한 럭셔리 신발장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009년 데뷔한 투애니원(씨엘,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은 '파이어'(Fire),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어글리'(UGLY) 등의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6년 해체 이후 다양한 각자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산다라박은 박소현과 함께 웹예능 '밥 맛 없는 언니들'에 출연 중이다. '밥 맛 없는 언니들'은 박소현, 산다라박이 2MC로 만나 잘 먹는 방법을 배우는 웹예능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