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7-14 |
[그 옷 어디꺼] '황금가면' 차예련, 반전의 시작! 랩스타일 블라우스 어디꺼?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 랩스타일 블라우스로 멋낸 워너비 섬머룩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차예련은 주인공 유수연 역을 맡아 차분한 외모 뒤 강단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11일과 12일 방송에서 차예련(수연)은 자신을 밟기 위해 강동하(이현진 분)까지 피해를 주는 유라의 학력 위조를 화영에게 전달해 충격을 선사했다.
수연은 그동안 당했던 수모를 다 갚으려는 듯 사이다 같이 통쾌한 전개를 계속해서 이어나가며 안방극장에 흥미를 끌어올렸다.
매번 당하기만 했던 초반 모습과 다르게 차가운 눈빛과 단호한 목소리를 장착한 유수연의 달라진 행보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차예련이 출연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야망, 복수, 사랑 등 모든 흥미 요소를 갖추고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는 배우들의 열연과 속도감 있는 전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황금가면’은 평범했던 한 여자 유수연(차예련 분)이 재벌가에 입성하면서 갖은 고초를 겪은 끝에 차갑게 내쳐지게 되고, 추악한 재벌가 '강동하'(이현진)의 가면을 벗겨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이 여정 속에서 한남자를 만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드라마다.
↑사진 = KBS2 <황금가면> 36-37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차예련이 착용한 코발트 블루 랩스타일 블라우스는 하이엔드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 제품으로 알려졌다.
허리 라인의 드레이핑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랩 스타일의 블라우스로 은은한 광택감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실크 혼방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인 데일리 섬머룩으로 안성맞춤이며 블루,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배우 김성령도 해당 블라우스를 착용해 봄/여름 시즌 롱런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황금가면’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김성령, 차예련이 착용한 '쁘렝땅' 랩스타일 블라우스
↑사진 = 김성령, 차예련이 착용한 '쁘렝땅' 랩스타일 블라우스
↑사진 = 김성령, 차예련이 착용한 '쁘렝땅' 랩스타일 블라우스
↑사진 = 김성령, 차예련이 착용한 '쁘렝땅' 랩스타일 블라우스
↑사진 = 김성령, 차예련이 착용한 '쁘렝땅' 랩스타일 블라우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