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7-12 |
[그 옷 어디꺼] ‘개는 훌륭하다’ 영탁, 유틸리티 오버핏 집업 점퍼 어디꺼?
애드호크, 오버핏 스트릿 핏감과 유틸리티 아웃포켓이 멋스러운 집업 점퍼 인기 만점
‘개’ 성대모사는 물론 강형욱 훈련사에게도 인정받은 가수 영탁이 ‘개는 훌륭하다’에 특별 견습생으로 나타났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 134회에서는 보호자 외의 사람은 절대 접근 불가인 공포의 위협견 ‘끼룩’이가 상담견으로 등장했다.
이날 영탁은 소년 시절에 형제처럼 자란 믹스견&핏불테리어 13마리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특별 견습생다운 면모를 보였으나, 고민견 앞에서는 설설 기어 갈수 밖에 없는 웃지 못할 상황이 연출됐다.
특히 끼룩이는 외부인이 오면 펜스를 뛰어넘을 듯이 짖고 경계하는 것은 물론, 같이 사는 가족에게까지 경계심이 생긴 후 보호자 가족을 물어 2주간 입원 시킬 정도였다.
↑사진 =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 134회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영탁은 오버핏 스트릿 핏감과 아웃포켓이 눈에 띄는 집업 점퍼를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HOC)'의 립소탑 소재의 집업 점퍼로 오버핏에 유틸리티 아웃포켓 디자인이 특징으로 셋업 매칭이 가능하다.
'애드호크'는 트렌드를 가미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하이퀄리티 가성비 브랜드로 스마트한 소비를 중시하는 20030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영탁이 착용한 ‘애드호크’ 집업 점퍼
↑사진 = 영탁이 착용한 ‘애드호크’ 집업 점퍼
↑사진 = 영탁이 착용한 ‘애드호크’ 집업 점퍼
↑사진 = 영탁이 착용한 ‘애드호크’ 집업 점퍼
↑사진 = 영탁이 착용한 ‘애드호크’ 짚업 점퍼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