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9-25 |
「카이아크만」야상 완판신화 이어간다
사전 예약 할인판매 실시
아비스타(대표 김동근)의 스타일리시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카이아크만」이 올 추동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야상 완판 신화를 이어간다.
이 브랜드는 9월 14일부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현대H몰, 신세계닷컴 등 총 4개의 온라인 몰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해 6만 5천장의 야상 점퍼를 완판해 이슈를 모았던 「카이아크만」은 올해 온라인 몰을 통한 사전 예약 판매로 매출을 극대활 방침이다.
이에 대해 「카이아크만」 관계자는 “지난 해 완판으로 인해 아쉽게 구입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예약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보답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올 F/W 「카이아크만」의 레플리카 시리즈는 기존의 M-65 피시테일 파카, N3B 스타일 외에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N3B, 리얼 레더와 라쿤, 토끼털을 사용한 프리미엄 N3B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어 더욱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레플리카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본 컬러인 카키, 블랙뿐만 아니라 화이트, 오렌지, 레드, 블루 등 한층 더 컬러풀한 색감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