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7-07 |
가상인간 로지, 톡톡 튀는 싱가포르 핫섬머룩! '이젠 싱가포르 홍보대사'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사자상, 하지레인, 아트센트 소개하며 자신만의 매력 발산
AI 기술로 만들어낸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가 싱가포르에 상륙했다. 로지는 싱가포르 관광청에서 싱가포르 여행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키고자 시행한 ‘다시 만나는 싱가포르’ 캠페인 화보의 모델로 등장했다.
로지는 화보에서 직접 사자상, 하지레인, 아트센터 등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와 알려지지 않은 명소들을 소개하며 싱가포르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화보에서는 싱가포르 명소들과 어울리는 화려한 패션들과 스타일링을 통해 각 명소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점이 눈에 띈다.
아트센터에서의 화보에서는 아키클래식 크롭티, 스커트와 스프링필드 운동화를 차분한 톤으로 매칭하여 톡톡 튀는 배경을 좀 더 돋보이게 했다.
보타닉 가든에서는 아키클래식 반팔티와 바이크쇼츠, 타이탄 운동화 등 가벼운 무드의 착장으로 구성하여 보타닉 가든만의 푸르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화려한 착장에 클라우드 리커버리 플립플랍, 유쓰, 듀얼 쿠셔닝 슬라이드 등 다양한 여름 샌들을 매칭해 여행의 편안함을 보여주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