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6-28 |
쌤소나이트, 여행 스타일 지수 업! 스템 하드캐리어 출시
높이가 높은 모자나 부피가 큰 옷, 다양한 종류의 신발 등 편하게 수납 가능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여행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스템(STEM)’ 하드캐리어를 출시한다.
오래 기다렸던 해외여행을 떠나는 얼리 바캉스족들을 겨냥한 스템은 쌤소나이트 Flat-MaxTM 20:80 디자인 시스템을 적용한 넓은 수납 공간이 특징이다.
높이가 높은 모자나 부피가 큰 옷, 다양한 종류의 신발 등을 구김없이 넣을 수 있다. 특히, 공간을 다양하게 분리할 수 있는 스마트 디바이더를 부착해 항목별로 짐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뛰어난 수납력 만큼 내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캐리어를 끌 때 소음과 진동을 줄이는 ‘에어로-트랙™(Aero-Trac™) II’ 서스펜션 휠과 와이드 핸들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또한, 기능성만큼 뛰어난 디자인도 강점이다. 독특한 실루엣의 감각적인 트렁크형 디자인으로, 쌤소나이트 로고가 새겨진 메탈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내부에는 쌤소나이트가 개발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물병으로 만든 리사이클렉스(RECYCLEXTM) 소재 기술을 적용했다.
이 안감은 혁신적이면서도 일반 폴리에스터와 동일한 수준의 내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의 신제품 ‘스템’은 26인치 크기의 블랙과 아이보리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