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6-23 |
[패션엔 포토] 트와이스 지효, 단발머리에 딱! 화이트 미니 원피스룩 '청순미 폭발'
'보테가 베네타' 신세계 강남점 아이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화이트 미니 원피스룩 눈길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아이콘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트와이스 지효를 포함, 김나영, 유아인, 트와이스 지효, 소녀시대 수영, 이엘 등 셀럽들이 총출동했다.
지효는 이날 행사에서 단발머리에 어울리는 민소매 화이트 미니 원피스룩으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가죽을 엮어 만드는 인트레치아토 공법으로 탄생한 보테가 베네타의 블랙 미니 파우치 백으로 엣지를 더했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도쿄돔에서 K팝 걸그룹 최초로 3회 연속 공연 및 매진을 달성했다.
미국에서는 2회 앙코르 공연을 포함해 총 5개 도시에서 9회, 15만 관객 규모의 미주 투어를 성료했다. 특히 북미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한 첫 K팝 걸그룹으로 역사에 이름을 남겼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