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9-11 |
이에프씨 김락기 대표 사장 승진
9월 승진 인사 및 조직개편 단행
이에프씨(대표 김락기)가 대표이사 김락기 전무를 사장 승진시키는 한편, 9월 승진 인사와 함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김락기 사장은 2011년 입사 후 제화BG(Business Group) 총괄을 거쳐 올해 초 대표이사로 승진했으며 이번 인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하면서 내실 경영과 책임 경영을 진두지휘하게 됐다.
기존에 사업본부 전체로 통합해 관리되던 조직은 제화사업본부와 콜렉션사업본부로 나뉘어서 운영된다. 품목과 아이템에 대한 전문성을 강화, 성장동력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 및 기존 브랜드에 대한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조직으로 개편해 각 본부별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조직력 강화와 업무 효율성 상승을 위하여 도입됐던 브랜드별 BU(Business Unit) 체제는 각 사업본부 안에서 유지되며, 기존 영에이지와 미스미스터 BU의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는 제화사업본부내 내추럴라이저 부문으로 분리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프씨의 김락기 사장은 “각 본부별 책임경영을 더욱 확고히해 어려운 환경을 헤쳐나가기 위한 토대를 굳건히 하는 한편, 이를 토대로 점차 실행력을 높일 수 있는 2013년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