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6-10 |
'황신혜 딸' 이진이,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룩 '원피스 vs 쇼츠' 선택해
황신혜 딸 이진이가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 스타필드 고양점에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방문 휴양지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배우 황신혜의 딸 이진이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 여름 휴가를 위한 다채로운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이진이는 최근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 스타필드 고양점에 직접 방문해 휴양지에 어울리는 원피스와 쇼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이는 러블리 감성의 오렌지 원피스와 청량한 블루 원피스, 민소매 트위드 쇼츠 등 자유로우면서 톡톡튀는 다채로운 핫섬머룩으로 모델같은 포스를 자랑했다.
엄마의 젊은 시절을 닮은 큰 눈과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와 엄마 황신혜의 리즈 시절을 능가하는 늘씬한 몸매와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시스티나는 자사몰 IDF몰에서 10일부터 16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함께 유튜브 영상 속 이진이 및 서수경이 착용한 제품은 추가 10%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동에프엔은 지난해 8월 '쉬즈미스(SHESMISS)'와 리스트 (LIST)'에 이은 세번째 브랜드로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 를 런칭하고 광고 모델로 황신혜 딸 이진이를 발탁, 공격행보에 나서고 있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