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06-08 |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 한국 독점 ‘하트’ 로고 컬렉션 출시
베이지 컬러 상품에 빅 아미 하트 로고 접목, 컬러 및 크기 다변화로 아이템 차별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미 하트’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미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아미 하트 로고를 포인트로 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아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의 하트 로고가 담긴 베이지 컬러의 크루넥 티셔츠,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카디건과 베이지/블랙 컬러에 빅 하트 로고를 더한 오버사이즈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와 함께 허리에 밴딩 처리한 크롭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미는 아미 하트 로고의 컬러를 다변화하거나 크기를 키우는 등 아이템에 따른 차별화된 조합을 선보였다.
일반 핏에는 레드 컬러의 ‘아미 하트’를 포인트로 삼았고, 오버사이즈 핏에는 보다 큰 아미 빅 하트로 실루엣 구별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아미의 한국 독점 하트 상품은 매 시즌 출시돼 완판에 가까운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아미는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상드르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에 의해 지난 2011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했다.
아미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플래그십 스토어, 백화점/편집숍 등 350여 곳에서 전개되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