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5-24 |
[그 옷 어디꺼] 소이현♥인교진, 골프 힐링! 다정한 골프장 커플 데이트룩 어디꺼?
프리미엄 골프웨어 ‘유타' 티셔츠와 크로셰 니트, 스커트로 연출한 라운딩룩 '화제만발'
소이현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록초록” 이라는 글과 함께 남편 인교진과 달달한 골프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소이현은 물결 장식의 폴리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폴로 티셔츠에 루즈핏 래글런 펀칭 니트를 레이어드한 필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커트와 니삭스 역시 순백의 컬러로 매치해 패션 센스를 뽐냈다.
인교진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로열 그린 컬러의 피케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골프 착장을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분 너무 너무 예뻐요.”, “부부 라운딩을 같이하고 싶어지는 사진이네요.” 등 부러움 섞인 댓글 반응을 보였다.
이날 소이현이 착용한 화이트 폴로 티셔츠, 크로셰 니트, 스커트, 바이저를 포함 인교진이 착용한 티셔츠까지 모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UTAA)」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카라와 소매 레이스 물결 패턴의 폴로 티셔츠는 블랙 & 화이트 웨이브 배색으로 디자이너 감성을 반영했으며 크로셰 니트는 네트 질감이 돋보이는 펀칭 시스루 스타일로 꾸띄르적인 라운딩룩을 연출한다.
인교진이 착용한 그린 컬러의 남성용 ‘유타 이지스 PK셔츠’는 클래식 폴로셔츠 기반의 깔끔한 실루엣과 엠블럼 자수 포인트로 코디 활용도가 높다.
「유타(UTAA)」는 디자이너 감성을 지향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지난해 오픈 이후 파격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차세대 골프주자로 급부상했으며 현재 전국 20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중이다.
한편, 올해 39세의 소이현은 지난 2014년 4살 연상의 동료배우 인교진(43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소이현은 최근에 유튜브 채널 '소이현X인교진 OFFICIAL'을 개설하고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다. 더불어 유튜브 컨텐츠 ‘터키즈온더 블록’(터키즈)에 출연할 예정이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