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5-22 |
이규혁 "담비야 잘 살아보자, 20년만에 하와이 " 신혼여행 만끽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인 남편 이규혁과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연이어 공개했다.
손담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규혁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여행~ 와우^^ 20년 만에 하와이~ 담비야~ 잘 살아보자!"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담비는 리조트를 배경으로 반팔 크롭트 티셔츠에 쇼츠를 매치한 휴양지룩으로 포즈를 취하는 한편 남편 이규혁과 얼굴을 꼭 맞댄 채 입술을 내밀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여행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 13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9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10년 만에 재회 후 결혼에 골인하게 된 러브 스토리를 전했다.
또한 이들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합류했다.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