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5-20 |
[패션엔 포토] 이엘, '해방일지' 직진 만큼 멋진 셔츠 출근룩! '눈길 확'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참석…묶은 머리에 화이트 셔츠 눈길 끄는 출근룩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직진 캐릭터 염기정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엘이 화이트 셔츠만으로 멋진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엘은 20일 오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되는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 참석하면서 깔끔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엘은 단정하게 뒤로 묶은 헤어 스타일에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를 착용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출근룩을 완성했다.
방송에서 이엘은 “'나의 해방일지'에서 맡은 염기정은 '직진'의 캐릭터라고 말하며 자신과 비슷한 점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염기정은 매우 솔직하다. 거침없이 말하는 캐릭터이고 한번 생각난 말은 언제든지 해버려야 하는 성격이다"라며 염기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엘(본명 김지현)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를 통해 데뷔해 영화 '황해'(2010), '내부자들'(2015)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엘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출연하고 있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