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5-17 |
신민아, 태국 여신과 한컷! 구찌 패션쇼 홀린 우아한 한류여신
배우 신민아가 2023 구찌(Gucci) 크루즈 컬렉션에서 우아한 한류 여신의 위엄을 뽐냈다.
신민아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남부 아풀리아(Apulia) 지역의 팔각형 성곽인 '카스텔 델 몬테(Castel Del Monte)'에서 개최된 구찌 코스모고니(Gucci Cosmogonie)로 명명된 2023 크루즈 컬렉션에 참석했다.
신민아는 이날 벨벳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누드 레이스 맥시 드레스룩으로 성숙한 한류여신의 자태를 자랑했다. 여기에 화이트 레더 미니 토트 백과 홀스빗 디테일의 핑크 미드힐 펌프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했다.
태국의 여신으로 불리는 마이 다비카(Mai Davika)는 레이스 장식의 코르셋 드레스와 블랙 깃털 가운으로 신민아와 함께 우아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구찌 크루즈 컬렉션에는 마르코 비자리(Marco Bizzarri) 구찌 최고경영자(CEO)를 포함 마이 다비카(Mai Davika), 엘르 패닝, 다코다 존슨, 그룹 미네스킨(Måneskin) 등 글로벌 셀럽들이 총출동했다.
한편 신민아는 현재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 중이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