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3-11-28 |
소개팅에서 어필할 수 있는 '훈남 코트' 스타일링
코트를 이용한 '훈남' 스타일링
12월이 다가오면서 영하로 떨어진 날씨로 옷깃은 점점 두터워지고 구스다운, 다운점퍼, 코트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가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트는 단언컨대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포멀하고 스타일리시한 수트 스타일링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효자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그리고 동시에 여자들이 가장 열광하는 겨울 아이템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지금, 패션엔에서 소개팅 자리에서 한 눈에 여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코트를 제안한다.
첫 번째로 제안하는 그레이 컬러 카라 코트는 ‘따뜻한 도시남자룩’을 연상시키며 목도리까지 챙길 여유 없는 바쁜 오피스맨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코트에 부착되어 있는 이중 덧댐 칼라가 유니크함과 겨울철에 놓칠 수 없는 보온성까지 책임질 수 있다.
두 번째로 베이직한 디테일의 하이넥 원버튼 코트는 카라 깃의 컬러 배색이 돋보이며 포멀한 디자인으로 셔츠와 스타일링 했을 땐 완벽한 오피스룩을, 패턴 니트 또는 후드와 매치 했을 땐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
테이트 담당자는 “코트는 겨울 스타일링 중에 가장 쉽고 빠르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며 “추운 겨울철, 완벽한 코트 스타일링 하나로 없었던 여자친구도 만들고 내 마음도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고 위 두가지 아이템을 강력 추천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