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05-12 |
본매그넘, 르네상스를 입었다!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의 섬머 컬렉션
3D-레이어드 기법 기반 고난도 아트웍 프린트 셔퍼와 티셔츠에 적용
형지 I&C(대표 최혜원)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본 매그넘(BON MAGNUM)」이 2022년 여름 시즌 컨셉으로 ‘르네상스(Renaissance)’를 공개했다.
본매그넘의 여름 컬렉션은 르네상스의 시대적 화려함과 예술적 감성을 재해석해 “팬데믹 이후 새로운 희망과 발돋움을 위해 리버스(RE:BIRTH)의 시간을 준비하며 영혼을 담아 창조한다”는 뜻의 그리스어인 ‘메라키(Meraki)’를 테마로 삼았다.
3D-레이어드 기법을 기반으로 고난도 아트웍 프린트를 셔퍼와 티셔츠에 적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했다.
이번 시즌에는 자체 개발한 최고급 저지 원단에 입체적이고 디테일한 자수 프린트와 장시간 수작업이 필요한 아트웍을 적용한 셔퍼와 티셔츠가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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