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4-26 |
가수 소유, 반가운 컴백! 유스케 출근길 멋스러운 니트룩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출근길...그라데이션 니트와 핀턱 팬츠 출근룩
가수 소유가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출근길에 타이타이 티셔츠로 연출한 멋스러운 출근룩을 선보였다.
1년만에 컴백을 앞둔 소유는 이날 긴 생머리에 트렌디한 그라데이션 니트와 핀턱 팬츠로 연출한 멋스러운 일상룩을 선보였다.
한편 소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데이&나이트(Day&Night)’ 발매를 앞두고 있다.
소유의 새 미니앨범 ‘데이&나이트’는 지난해 3월 발표한 싱글 '굿 나이트 마이 러브'(Good Night MY LOVE)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새 소속사로 이적 후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데이&나이트’는 동이 트는 새벽부터 낮, 다시 밤이 되어가는 ‘소유의 하루’라는 시간 속, 문득문득 떠오르는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올해 31세인 소유는 지난 2010년 그룹 씨스타 싱글 앨범 ‘Push Push’로 데뷔했으며 2017년 씨스타 해체 후 '기우는 밤', '까만 밤', '가라고'(GOTTA GO) 등을 발표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다졌다.
또한 '그녀는 예뻤다', '구르미 그린 달빛', '도깨비', '철인왕후'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 및 다수의 듀엣곡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