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4-19 |
[패션엔 포토] '파친코 히로인' 김민하, 빠져드는 주근깨 소녀 수줍은 출근길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 출근길...청순한 러블리룩 눈길
배우 김민하가 19일 오전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되는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 방송 출근길에 청순한 러블리룩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날 SBS 파워FM 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씨네초대석'에는 애플 TV+ 드라마 '파친코' 출연 배우 김민하가 등장해 앙파같은 매력의 반전 면모로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민진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드라마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연대기를 다룬다.
김민하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자' 역할에 발탁되었으며 모든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인한 10대 시절의 선자를 연기했다. 특히 김민하는 말간 얼굴에 촘촘하게 피어난 주근깨 매력으로 젊은 선자의 총명함과 순수함을 드러낸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또 해외 인터뷰를 통해 원어민 못지않은 영어 구사 능력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패션엔 김금희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