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8-14 |
스퀘어원, 인천의 신 패션 메카로 뜬다
자라, 마시모두띠, 에잇세컨즈, 탑텐 등 입점
인천 서부지역에 복합쇼핑몰 ‘스퀘어원(SQUARE 1)’이 오픈한다. 오는 가을 오픈하는 스퀘어원은 국내외 SPA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인천 서부지역의 새로운 패션 메카로 부상할 계획이다.
현재 입점이 확정된 국내외 SPA 브랜드는 스페인 인디텍스의 대표 브랜드인 「자라」와 「마시모두띠」 「버쉬카(BSK)」 「스트라디바리우스(STR)」 「풀앤베어(PB)」 등 총 5개의 브랜드가 한 자리에 들어선다.
이외에도 국내 SPA 브랜드인 제일모직의 「에잇세컨즈」와 대학로와 명동에 이어 국내 3호점을 여는 신성통상의 「탑텐」 등이 입점할 계획이다.
현재 인천 지역에는 「H&M」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어 스퀘어원은 인천 시장을 놓고 SPA 브랜드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에 대해 스퀘어원 전종택 마케팅 팀장은 “스퀘어원은 다양한 국내외 SPA 브랜드와 유명 패션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함으로써 그 동안 서울로 쇼핑를 떠났던 인천 시민들에게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스퀘어원은 오픈과 동시에 명실 상부한 인천 지역의 새로운 패션 메카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퀘어원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6개관), 국내 최초 누들푸드 테마파크 ‘누들로드(NOODLE ROAD)’, 대형마트(홈플러스) 등이 입점해 쇼핑과 문화, 엔터테인먼트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