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4-15 |
손예진 절친들, 이민정·공효진·오윤아·이정현·엄지원 누부신 민폐 하객패션
손예진·현빈 결혼식 당시 하객으로 참석한 이민정·공효진·오윤아·이정현·엄지원이 민폐 하객 패션으로 눈호강을 선사했다.
배우 엄지원이 지난달 31일 손예진·현빈 결혼식 당시 찍은 톱스타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열린 손예진·현빈 결혼식에는 당시 안성기, 주진모, 박중훈, 지진희, 김선아, 하지원, 이연희, 임윤아, 송윤아, 이민정, 엄지원, 오윤아, 공효진, 정해인 등 유명 스타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엄지원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3.4월 일상조각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지원은 핑크빛 슈트룩으로 셀카를 찍는 모습과 함께 손예진의 부케를 받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사진도 공개했다. 또 배우 이민정, 오윤아, 가수 겸 배우 이정현, 공효진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도 공개했다.
이민정은 화려한 보석 장식의 벨티드 재킷과 미니스커트로 각선미를 뽐냈으며 공효진은 화사한 핑크 원피스룩, 오윤아는 블랙 원피스룩, 현재 임신중인 가수 이정현은 트렌치 코트룩, 엄지원은 핑크 슈트룩으로 각자 개성있는 하객패션을 선보였다. 한껏 차려입은 여배우들의 미모가 눈이 부신다.
누리꾼들은 "사진 공유해줘서 고마워요! 친구들이랑 함께 행복한 모습 보기 좋아요", "제일 귀여운 지원언니 사랑해요", "역시 배우들...다들 비주얼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지원은 티빙 오리지널 '잔혹한 인턴'에 출연한다.
'잔혹한 인턴'은 직장과 단절된 지 7년 만에 인턴으로 복직한 40대 경단녀가 또다시 정글 같은 사회에서 버티고, 견디고, 살아남는 과정을 그린 웹드라마다.
.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