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11-15 |
아이디룩 조승곤사장,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상
2013 제품안전의 날 맞아 시상식
아이디룩이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상을 수상했다.
‘아이디룩은 자사 브랜드 「키이스」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의 기준치 성분분석에서 문제가 되었던 제품을 자발적으로 전량 리콜 조치를 실시한 점과 사후 처리, 관리시스템 그리고 고객 만족 서비스 부문 등을 높게 평가받아. 제품안전 기술개발과 제품안전 문화정책에 기여한 우수 사례로 본상인 장관 표창상을 수상했다.
아이디룩은 ‘꿈을 담은 아름다운 패션으로 고객의 행복을 실현시켜 드린다’라는 기업이념아래 창조, 열정, 주인의식 3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아가고 있다. 아이디룩의 각 부문별 사업부는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로 디자인과 제품의 가치, 품질은 물론 더욱 철저한 고객 안전을 위해 체계적 생산 시스템 구축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밖에 올해 상을 시상한 기업으로는 훈장에 NS쇼핑 대표, 대통령 표창에 LG전자, 국무총리표창 코웨이, 넵스 등이 수상했다.
‘제품안전의 날’ 기념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제품안전을 통해 국민 생활안전을 꾀하고자 하는 취지 아래 공이 큰 모범 기업, 단체 및 유관기관의 임.직원(개인)을 발굴해 각각 훈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장관 표창, 원장 표창을 수여하는 정부주최 기념 행사다.
산업통상자원부 기술 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협회가 주관하는 ‘제품 안전의 날’ 행사는 올해 8회째를 맞이해 11월 13일 논현동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2013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을 개최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