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4-09 |
[그 옷 어디꺼] 권은비, 볼수록 빠져들어! 라일락 꽃을 닮은 펀칭 카라 니트룩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끌로디 피에로' 오픈워크 펀칭 카라의 페미닌한 니트 '화제'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복고풍의 세련된 라일락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더 스타매거진과 함께한 촬영 현장이 담긴 화보 여러장을 게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라일락 니트 상의와 핑크 팬츠를 매치한 매혹적인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여기에 단발머리에 머리핀을 꽂은 모습이 성숙한 듯 소녀같은 매력과 군살 하나 없이 쭉 뻗은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권은비가 화보에서 착용한 라일락 컬러의 버튼업 풀오버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끌로디 피에로(CLAUDIE PIERLOT)' 제품으로 알려졌다.
오픈워크 카라에 펀칭을 준 페미닌한 니트 제품으로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톤온톤 컬러의 버튼을 사용하여 미니멀한 룩을 연출한다.
한편 지난 4일 오후 6시 발매된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5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13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컬러'에는 타이틀곡 '글리치(Glitch)'를 비롯해 '더 컬러스 오브 라이트(The Colors of Light)', '마그네틱(Magnetic)', '컬러스(Colors)', '우리의 속도', '오프(OFF)'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실렸다.
.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가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버튼업 풀오버
↑사진 = 권은비가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버튼업 풀오버
↑사진 = 권은비가 착용한 '끌로디 피에로' 버튼업 풀오버>>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