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4-08 |
[그 옷 어디꺼] 권은비 '컬러' 통했다! 강렬한 컬러 니트룩도 관심폭발
프렌치 컨템포러리 '마쥬' 크롭트 카디건과 풀오버, 미니 스커트 풀셋업 '인기폭발'
뉴노멀 라이프와 레트로 영향으로 짧은 길이의 카디건, 니트, 재킷 등이 올해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배꼽티와 치골에 걸친 헐렁한 힙합 팬츠 등이 20년이 지난 지금 힙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다시 부활한 가운데 짧은 길이의 크롭트 니트 역시 핫한 Y2K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애매한 날씨에 쉽게 입었다 벗었다 할 수 있는 카디건은 화창한 봄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렬한 분위기의 니트 프레피룩 사진을 여러장 게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긴 생머리에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모습이 눈길을 끈다. 권은비는 지난 4일 컴백해 신곡 '글리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이날 권은비가 착용한 레드 니트 쓰리피스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MAJE)' 제품으로 라인스톤 디테일 포인트의 크롭트 카디건과 풀오버, 미니 스커트 풀셋업으로 출시되었다.
짧은 기장의 크롭트 카디건은 다이아몬드 패턴의 전면에 두 개의 포켓 디자인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운드 네크라인의 반팔 니트 풀오버와 신축성 있는 허리밴드 디테일의 미니 스커트는 투피스룩으로 스타일링 할수 있어 패션피플들에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오후 6시 발매된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5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13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 인스타그램
↑사진 = 권은비가 착용한 '마쥬' 풀오버
↑사진 = 권은비가 착용한 '마쥬' 니트 스커트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