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4-08 |
[그 옷 어디꺼] '그린마더스클럽' 추자현, 맵시있는 등원룩! 그린 팬츠 어디꺼?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세미 와이드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그린 팬츠 눈길
‘그린마더스클럽’ 추자현이 이요원과 김규리의 갈등을 목격하며 새로운 파란이 시작될 예정이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수목극 '그린마더스클럽' 2회에는 상위동의 낯선 분위기, 악연이었던 김규리(서진하)와의 재회 이후 밀려오는 스트레스 때문에 의식을 잃고 쓰러진 이요원(이은표)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입맘’ 이은표(이요원 분)가 ‘타이거맘’ 변춘희(추자현 분)와 친해진 반면 오랜 악연이었던 서진하(김규리 분)와의 묵은 갈등을 터트리면서 강렬한 엔딩을 선사했다.
친구 서진하의 남편이 되어버린 전 남자친구 루이(로이 분)를 가장 최악의 순간에 마주쳐버린 이은표는 누구를 향한 분노인지 모를 감정을 안고 집으로 돌아갔다.
다 해져버린 아내의 속은 안중에도 없는 듯 오랜만에 집에 들어온 남편 정재웅(최재림 분)은 무관심한 태도로 일관해 그녀를 더욱 비참하게 만들었다.
↑사진 = JTBC <그린 마더스 클럽> 2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이 크롭트 카디건과 함께 착용한 녹색 팬츠는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여유로운 세미 와이드 실루엣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텍스처가 어우러져 날씬해 보이는 핏감을 자랑하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프론트 힙 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며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링이 용이한 제품이다.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그린 팬츠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그린 팬츠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그린 팬츠
↑사진 = 추자현이 착용한 '지고트' 그린 팬츠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