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4-06 |
[그 옷 어디꺼] 갬블러크루, 최강 브레이킹 크루 사로잡은 아메리칸 프레피룩
아메리칸 캐주얼 'UCLA' 맨투맨, 로고 스웻 셔츠, 컬러 블록 후드 아노락, 시그니처 윈드 브레이커로 멋낸 힙합룩
↑사진 = 갬블러크루 인스타그램
명실상부 브레이킹의 전설 갬블러크루(누들, 킬, 러쉬, 네스코, 고그)가 힙한 애슬레져 프레피룩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정상 브레이킹 크루들의 맞대결 JTBC '쇼다운(SHOWDOWN)'에 출연하고 있는 갬블러크루는 지난 6일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2장을 게시했다.
'쇼다운'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 비보이들의 치열한 배틀을 통해 브레이킹 강국인 대한민국의 위엄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 18일 첫 방송되었으며 갬블러크루를 포함 8개의 팀들이 배틀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 엠넷이 스트릿우먼파이터(스걸파), 스트릿댄스걸스파이터(스걸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면서 댄스 열풍이 방송가를 휩쓸자 JTBC도 이 대열에 합류했다.
↑사진 = JTBC '쇼다운' 방송 캡쳐
매 라운드 새로운 배틀 미션이 주어지며, 화려한 기술과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가진 브레이킹 크루가 참여해 춤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 친근감을 증진시키며 '브레이킹 붐'을 이끌 예정이다.
지난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K-댄스 열풍이 일고 있는 가운데 브레이킹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쇼다운'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 방영된다.
↑사진 = 갬블러크루 인스타그램
한편 갬블러크루는 이날 아메리칸 캐주얼 'UCLA' 캐릭터 맨투맨, 로고 스웻 셔츠, 컬러 블록 후드 아노락, 시그니처 윈드 브레이커 제품으로 풀착장했다.
UCLA는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 UCLA의 로고를 사용하는 미국 기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오리지널 심볼로 곰 캐릭터인 ‘브루인스’를 사용하고 있다.
'UCLA' 캐릭터 맨투맨은 UCLA 팀 마스코트 브루인스 캐릭터와 공식로고를 사용해 컬리지 무드의 위트있는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로고 스웻 셔츠는 스웻 팬츠와 셋업으로 출시되었으며 스트릿 무드의 편안한 일상룩을 연출한다.
컬러 블록 아노락 및 윈드 브레이커 역시 셋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간절기용이나 야외, 실내 모두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오직 춤 하나로 세계를 제패한 최강 브레이킹 크루들의 국보급 배틀 JTBC '쇼다운' 3회는 오는 4월 8일(금)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갬블러크루 최동욱이 착용한 'UCLA' 맨투맨
↑사진 = 갬블러크루 최찬배가 착용한 'UCLA' 스웻 셔츠
↑사진 = 갬블러크루 이규진이 착용한 'UCLA' 로고 스웻 셔츠
↑사진 = 갬블러크루 박인수가 착용한 'UCLA' 컬러 블록 후드 아노락
↑사진 = 갬블러크루 홍성식이 착용한 'UCLA' 윈드 브레이커
패션엔 정소예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