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22-04-05 |
[패션엔 포토] 레인보우 김재경, 가려도 청순해! 각선미 폭발 테일러드 투피스룩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 출근
5일 오후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이날 한철수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준기, 김지은, 정상훈, 김재경이 자리에 참석했다.
이날 김재경은 베이지 재킷과 블랙 미니 스커트로 연출한 투피스 셋업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인생 2회차인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다.
김재경은 빼어난 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졌지만, 혼외자라는 이유로 어려서부터 그늘에 가려진 삶을 살아온 김한미 역을 맡았다.
자신을 숨기기 급급한 아버지 밑에서 떳떳하지 못한 핏줄이라는 자격지심에 일탈을 일삼고 살아가던 그는 김희우를 통해 비로소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깨닫고 '기자 김한미'로 성장해 희우의 든든한 조력자가 돼줄 예정이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제5공화국'의 제이 작가가 극본을, '우아한 가', '사랑도 돈이 되나요', '식객'의 한철수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