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22-03-28 |
[그 옷 어디꺼] ‘신사와 아가씨’ 윤진이, 신부 만큼 예뻐! 시선끄는 하객패션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 H라인 화이트 원피스와 단아한 하객패션 '관심 폭발'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가 27일 방영된 52회를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이날 방송은 이영국(지현우)과 박단단(이세희)이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14살 나이 차를 극복, 결혼하며 마무리됐다.
애나킴(이일화)은 세상을 등졌고 조사라(박하나)는 미국으로 떠났다. 왕대란(차화연)은 모든 욕심을 버렸다. 온라인으로 공개된 에필로그 영상에는 결혼한 박단단이 쌍둥이를 낳는 내용이 담겼다.
‘신사와 아가씨’는 김사경 작가가 극본을 쓰고 신창석 PD가 연출을 맡았다. 홀로 세 아이를 키우는 기업 회장인 ‘신사’ 이영국과 어려운 환경에도 씩씩하게 살아가는 ‘아가씨’ 박단단의 이야기를 그렸다.
배우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안우연, 윤진이, 이종원, 이일화, 오현경, 차화연, 이휘향, 임예진, 김영옥 등이 출연했다.
윤진이는 이영국(지현우 분)의 동생이자 왕대란(차화연 분) 여사가 애지중지하는 딸 이세련 역을 맡아 열연했다.
↑사진 = KBS2 <신사와 아가씨> 51~52회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윤진이가 착용한 단아한 화이트 원피스와 하객패션은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지고트(JIGOTT)' 제품으로 알려졌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깔끔한 라운드넥 디자인과 슬리브 밑단 미니 슬릿 디테일이 눈에 띄며 H라인 실루엣으로 날씬해보이는 특징이 있다.
또 윤진이가 착용한 하객 패션은 허리 라인을 살린 뉴룩 스타일의 더블 재킷과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으로 출시되었다.디테일이 돋보이는 버튼 장식으로 포인트를 부여했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원피스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슈트
↑사진 = 윤진이가 착용한 '지고트' 슈트
패션엔 김금희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