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2-07-26 |
「소노비」일러스트 컨테스트 시상식
감각적인 젊은이들과 소통과 교감 기회
이에프씨(대표 김락기)의 캐릭터 감성 브래드 「소노비」가 지난 7월 13일 ‘제3회 「소노비」 일러스트 컨테스트’의 시상식을 개최했다.
「소노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감성적인 디자인을 창의적으로 구현한 일러스트를 공모하기 위해 열린 이번 컨테스트는 대학교 이상 재학생을 대상으로 ‘소노비 트래블’, ‘소노비 판타지 캐슬’, ‘소노비 트렌드 카페’ 등 세가지 「소노비」 스토리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제품에 적용 가능한 일러스트를 디자인하는 미션으로 진행됐다.
10일 동안 총 130 작품이 응모됐으며, 두 차례에 걸친 내부 전문가 심사와 명동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펼쳐진 일반인의 길거리 심사 등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 절차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결정됐다.
금상은 홍익대학교 강영화 학생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은상은 상명대 송수지 학생이, 동상은 숙명여대 박한솔 학생이 수상했다. 이 외에도 총 6명이 특선을 수여 받았다.
「소노비」를 총괄하고 있는 장홍주 BU장은 “올해로 3회째 진행된 ‘「소노비」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매년 참가율이 높아지는 등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소노비」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해피 앤 펀(Happy & Fun)’이라는 확고한 브랜드 컨셉으로 즐거움과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소노비」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5년 런칭한 「소노비」는 행복하고 즐거운 삶이라는 창조적 감성을 바탕으로 확고한 브랜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라이프스타일 잡화 시장에서 사세를 확대해 가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