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22-03-24 |
트렉스타, 누적 판매 200만족 트레킹화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출시
2004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트렉스타의 대표 스테디셀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과 더 가볍고 업그레이드된 보아 다이얼을 적용한 코브라 시리즈 신제품인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트레킹화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렉스타의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특히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다이얼 장착 트렉스타 코브라 제품은 현재 아디다스와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다이얼을 신발에 접목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는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을 사용해 360도 전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온도를 쾌적하게 하여 어떠한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트렉스타는 하이퍼그립이 새로 개발한 신규 아웃솔과 우수한 내마모성을 갖춰 접지력이 우수한 슈퍼검 기술, 신발 측면에 바람을 모티한 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기 채널 패턴 기술을 극대화시켜 더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쾌적함과 통기성이 집중적으로 기능 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통풍성이 좋은 엔지니어드 메쉬에 PU 노소를 이용해 무게는 훨씬 가벼워졌고, 업그레이드 된 보아 다이얼을 장착하여 걸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