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22-03-03 |
브렌우드, 안보현과 함께 데일리 비즈니스맨 위한 액션수트 출시
특허 받은 액션밴드 적용 우수한 스트레치 기능성 수트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액션수트는 활동이 많은 데일리 비즈니스맨을 위해 특허 받은 액션밴드를 적용한 우수한 스트레치 기능성 수트로, 2020년 처음 출시된 이후 브렌우드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으며 매 시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수트를 선보인다. 단정하고 딱 떨어지는 수트의 불편한 단점을 개선하고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로 움직임이 잦은 어깨 부분에 액션밴드를 적용, 등판 전체와 소매까지 스트레치 메시 안감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시켰다.
두 번째 강화 포인트는 팬츠의 파워 스트레치 기능이다. 액션수트 팬츠의 허리밴드 사이드 부분에 히든 밴딩 또는 조정후크를 내장, 움직임과 자세에 따라 최대 1.5cm 여유 공간을 만들어 허리를 편안하게 해준다.
세 번째로는 이용자 편의를 고려해 이너 포켓을 비스듬히 기울어지게 제작했다. 포켓 디바이딩(펜꽂이)으로 수납성은 유지하되 실용성 있는 주머니 사양을 적용했다.
한편, 브렌우드는 액션수트 출시를 맞아 액션수트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액션수트 챌린지는 2020년부터 브렌우드가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위해 매년 한 가지 스포츠를 선정해 선보이는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테니스, 카포에이라, 파쿠르, 발레에 이어 올해는 태권도에 기반한 마샬아츠 트릭킹편을 공개했다.
마샬아츠 트릭킹은 동양적인 무술의 발차기, 체조의 공중돌기, 다양한 무용 동작을 결합하고 응용한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미적 스포츠다. 브렌우드는 이번 마샬아츠 트릭킹편을 통해 움직임도 예술이 되는 세상 편한 ‘액션수트’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패션엔 권승주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